야마하뮤직코리아 에서 홈시어터 문화의 저변확대를 위해
용산전자랜드 YAMAHA 플래그쉽 매장에서 AV세미나를 실시 하였습니다.
2014년 10월 17일~19일 까지 용산 전자랜드 2층 본관 야마하 플래그쉽 매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세미나 시작 시간보다 일찍 도착하여 매장을 한번 쭉 둘러 보았습니다.
전반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는 매장 전경 이였습니다.
매장 내부에는 야마하의 하이파이, 홈시어터, 미니오디오, 포터블기기, 이어폰, 헤드폰 등등
인기있는 오디오 제품들이 다수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매장에 있는 직원분들이 제품들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야마하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매장을 다 둘러본 후에 사운드 바 세미나가 시작한다는 말을 듣고 재빨리 시청실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시청실 안에는 신형 NS-901도 설치가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황금같은 주말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참관한 분들이 많지는 안았습니다^^.
약 1시간정도 진행된 사운드 바 세미나의 핵심적인 내용을 알려드리자면
Flat TV 그리고 Blu-ray 플레이어 에 이상적인 음질개선 제품으로서 혁신적인 " 사운드바 "
새로운 장르의 컨셉 탄생배경에는 아주 새로운 개념을 먼저 이끌었던 야마하 사운드 프로젝터(Yamaha Sound Projector) YSP 시리즈가 있다는 내용과 2004년 처음으로 선보인 뒤 현재까지도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투자로 사운드 바 시장의 큰 점유율을 보여주고 있고. 타 사의 버츄얼 서라운드 방식에 비해 리어 채널사운드를 포커싱된 빔으로 재현시켜 벽면에 반사하여 실제 사운드가 재생되게 하는 전혀 다른 접근방식을 보여주며 확연한 차별성을 두고 있다라는 내용이였습니다.
버추얼 서라운드 방식의 YAS시리즈와
플래그쉽 모델인 YSP시리즈까지 모든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 야마하 사운드 바의 인기 이유를 알 수 있었던 시간이 였습니다.
야마하 공식 대리점인 하이탑AV 에서 야마하 사운드바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