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에 대하여 자유롭게 이야기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가전 견적

  • LV 5 샘물샘물아
  • 비추천 0
  • 추천 0
  • 조회 521
  • 2015.07.01 11:49
오늘 부산 최고샵..ㅡㅡ;; ㅎ 이젠 어딘지 아는ㅎ다녀와서 견적받고, 가계약하고 왔는데요~티비는 47인치, 3d 스마트티비 135만원ㅡ작년 소녀시대 티비로 대히트. 현재는 단종, 오픈기념으로 남은 물량 판매행사요건 카드할인(제가가진카드10 만원 캐쉬백)받을 수 있구요,세탁기는 통돌이 16키로 60만원,냉장고는 825리터짜리구요, 190만원이에요.300만원이상이라 10만점 포인트 적립에, 냉장고 포인트 10만원은 캐쉬백된데요.게다가, 엘지 전자 신@카드로 계사하면 10만원 추가할인..결국 금액은 365만원에 계산이 되는거고 포인트 20만점인셈...티비는 거실에 안둘거라 47인치면 충분할테고.. 냉장고도 정도면 괜찮은 사양인건지...진자 궁금해요~일단 가계약은 했는데, 언제든 취소는 가능해요~^^게다가 bsw 칼셋트도 계약자 선물 받았어요!ㅎ
00.jpg


01.jpg


02.jpg


추천 0 비추천 0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LV 6 잘못된만남
냉장고는 전 806리터짜리 쓰는데도 가득 못채우네요^-^;ㅋ 그정도도 충분하실 것 같은데요ㅎㅎ 전 삼성꺼를사서 가격은 적당한지는 몰겠어용;ㅎ
LV 6 슬퍼하지마노노노
잘하신거 같아요 !!! 요즘 4개문 비싼데 190이면 싸죠 뭐
LV 6 거꾸로해도이하이
저는 아직 가전 안알아봐서 가격은 잘 모르는데 물건들은 좋아보여용~~ ^^ 저도 다 lg 생각하고 있어요~ ㅋㅋ
LV 6 아라는아이라인
딴건 아직 안알아봐서 모르지만 몇달전 저희집 세탁기 엘* 통돌이17키로 할인해서  70넘게 주고샀어요~~괜찮은거같은데요^^
LV 6 몸캠지연
T^T 가전도비싸고 가구도 비싸고 결혼준비하면서 정말 미친듯이 비교만 하는것 같아욤 ㅋ 역시 세탁기는 통돌이!!
LV 6 혼자사는현지
사은품 더 챙겨달라하세요..전 비슷한금액에.테팔다리미,필립스믹서기,한일선풍기,드라이기등 받았어요
LV 6 명수네떡볶이
전 오늘 안녕마트 다녀왔는데 냉장고 같은거 본거같아요~^^ 안녕마트에서는 170대였는데 한번 다녀와보세요 요즘 월드컵특가로 티비도 완전 싸더라구요 50인치 140만원정도요 냉장고 세탁기 티비 전기렌지 미러리스 카메라 견적 510받고 청소기 사운품으로 챙겨준다고해서 일단 명함만 받고왔어용!!
LV 5 견과류좋아해
냉장고사면 반찬통에어컨사면 선풍기뭐 이런식으로 원래 딸려오는 사은품도 있고 물건구입하는 곳에서 주는 사은품도 있으니 핸디형청소기 다리미 믹서기 드라이기 이 중 두개정도랑 반찬통같은것도 몇세트 챙겨달라하셔요~
추천수 베스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조회수 베스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수 베스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가전 토크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226 안산에서 결혼하시는 예신있으신가요? 빅뉴스~~^^ 가전 오픈샵가서 저렴하게 했습니다!! 16 LV 6 의리의리 07.01 534
225 중요한 밥솥을 빼놓으면 안되죵? 2 LV 5 살인마수영 07.01 1555
224 전기오븐.. 3 LV 6 쿡이 07.01 540
223 완전 가벼운 노트북 1 LV 6 아라는아이라인 07.01 472
222 토스트와 계란을 한번에~ 3 LV 6 앞이안보영 07.01 527
221 저도 가전계약했습니다^^ 2 LV 6 어른아이 07.01 647
220 드럼 세탁기 LV 6 클라라 07.01 519
219 쿠쿠밥솥이에옹ㅋㅋ 5 LV 6 호랑이 07.01 630
218 탄산수제조기요!! 1 LV 6 댄싱걸 07.01 524
217 저와 신랑이 아끼는 가전, 냉장고'-'♡ LV 6 댄싱걸 07.01 1269
216 가구가전 시작~ 11 LV 6 상남자네 07.01 528
215 전기레인지? 가스레인지? LV 6 유영솔라시도 07.01 531
214 내맘대로 찜리스트! 2 LV 6 한별이와안마방 07.01 484
213 큰 가전들은 해결했어요~^^ 6 LV 6 온달오빠조아효 07.01 551
212 이거 꼭 사고싶어요~ LV 6 온달오빠조아효 07.01 532
211 어제새로만난아이예요♡ 1 LV 6 돼지스윙스 07.01 511
210 전기포트예요 1 LV 6 수영에서수영해 07.01 470
209 원두커피머신 카페벨로 NC-3600 소개합니다~~~ 3 LV 6 에브리바디홍삼 07.01 577
208 클래식 TV 이뻐서 구매했는데 너무 안어울리는듯 ㅠㅠ 2 LV 6 향기폴폴다우니 07.01 556
207 램프가 왔어요^^ 12 LV 5 날봐요귀순 07.01 525
206 큰 가전 다 사고 괜히 전자렌지 땜에 몇 일 째 고민중이에요 ㅠㅠ 6 LV 6 하늘을달리다 07.01 490
205 블랙앤데커 청소기요. LV 5 감성변태히힛 07.01 488
204 탄산수 제조기 3 LV 6 돌체앤가바나 07.01 524
203 "나 가전가구 저렴하게 했다!!!" 하시는 분들께 질문이요!!! 8 LV 6 수리수리마수리 07.01 479
202 s전자 에어컨 구입 LV 6 윤후오빠귀여워 07.01 529
201 제가 찜한 가전 리스트예요♡ 3 LV 5 유령인가령 07.01 468
200 홈쇼핑2탄 밥솥ㅡㅡ 9 LV 6 유느님짝꿍 07.01 508
199 제가 한 가전입니다~~~^^; 14 LV 6 승리는나의것 07.01 540
198 휘슬러 전기레인지 2 LV 6 익룡민경 07.01 501
197 주말에 안녕마트 LV 5 내가좋은가봉가 07.01 471
196 가전 견적 8 LV 5 샘물샘물아 07.01 522
195 LG로 가전했습니다~ 5 LV 6 oh나미 07.01 464
194 에어컨 1 LV 6 멍멍멍 07.01 483
193 아기세탁기 LV 6 내가해냈지우 07.01 493
192 혼수~~~가전 구매 팁 1 LV 6 개구리왕눈이 07.01 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