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래시를 올리고 공유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악사 질문드릴게요

  • LV 7 기리기리기억되리
  • 비추천 0
  • 추천 0
  • 조회 946
  • 2015.08.15 15:02
디피 80만 강인함 900만 확산악사인데 다른분들 보다 뎀지가 별루 안뜨네요...
고행3 까진 무난히 돌긴해도 뎀지잘뜨면 1200만 정도 들어가는데 다른사람들 보다 좀 약한거같아서요.
템에붙은 화피가 33% 확산피해 37% 붙어있네요 전체템 합쳐서..
이거 두개가 너무 낮아서 그런건가요?
템마다 화피 확산 보는게 따로있는거같던데 그것좀 가르쳐주세요

추천 0 비추천 0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LV 7 끝이안보이는막잔
극확 52%나오고 극피가 340%? 그정도 나오네요 근데 뎀지가 딸려요
LV 7 샘물샘물아
네 화피가 너무 낮으시네요 보통 잉걸 마수 목걸이 손목 욜단 정도해서 100퍼 이상정도는 되거든요
LV 7 손오공
번피 120퍼 수도사  고3도 버거운디 울고갑니다
LV 7 쭉쭉니얼굴쭉빵
그리고 강인함 저정도로 높으면 이상한가여? ㅠㅠ 악사보니까 다들 400~600 수준이던데..아 여담으로 법사는 왤케쎔? 파티하면 유독쎄보이는데 걍 그렇게 보이는거임?
LV 1 찡긋
화피110 확산26 극확48 극피500인데 혼자돌때 일반몹 2천까지뜨네요잉걸불 마수 손목만챙기셔도 60은땡기니 셋팅바꿔보심이?
LV 7 정희야안녕
팟플이목적이시라면 6단어디가도안까이는스펙 알려드릴게요오길드어깨손목 손목에화피극확블손벨트바지나탈무기신발 신발확피머리실추극확확피 or 안다화피확피화피욜단 왕실 화피민쌍극전설목걸 희귀도괜츈절멸
LV 7 미키마우추
악사가 속피가33퍼라면  무지낮습니다마수 잉걸 손목 목걸 욜단 각각최대20씩붙구요안다까지끼신다면 최대120까지 속피가 가능합니다이렇게높을필요는없고 속피90은 돼야됀다고 봐요속피90이상 확피25이상 정피는블손오길드욜단으로50이상 맞추시면 어딜가도환영받아요
LV 7 우리숮2
투구20 목걸20 잉걸 20 마수 20 요르단 20 손목 20120까지뽑을수있음최대 (특수옵무기는없응께..)
LV 7 쿡이
참고로 저는 수도외길로정복랩500을 찍었구요 파티원으로 악사님을 받을때볼 가장 중요하게보는건 머리신발에 확피가 달려있냐입니다 고단팟에서 악사는 거의 확산탄온리딜이기때문에 속피정피보다 확피가 확산탄대미지를 제일많이올려줍니다 왜냐하면 속피정피확피가 모두 곱연산이기때문에 양손제외하면 확피를 올릴수있는 장비가 머리신발밖에 없기에속피정피높고 확피좀빠지면 속피정피좀낮아도 확피다갖춘거보다 딜이약하기때문이죠
추천수 베스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조회수 베스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수 베스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임/플래시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10438 습격자 먹을라면 얼마나 해야되요? 1 LV 8 똘이 08.15 942
10437 복귀해볼려고하는데요 1 LV 7 부릅뜨니숲이었어 08.15 890
10436 와 오늘 봉황이랑 세인 합성했더니 3 LV 7 승현이는탑 08.15 1013
10435 세나 5성선택권질문좀.. 2 LV 7 아포 08.15 827
10434 으아 연승하고싶다ㅜㅜ LV 7 난여자가있는데 08.15 947
10433 노루3퀘받고 덱만들어봣는데 극혐인듯 2 LV 7 내입술을톡톡 08.15 793
10432 일톤을 가고싶은 버복치... 5 LV 7 유일한사람 08.15 969
10431 크 빠대 7연승중 2 LV 7 돌체앤가바나 08.15 767
10430 속성 목걸이 선택질문ㅠ 3 LV 7 강부자는부자 08.15 804
10429 저 후배인데 센빠이 없나여? 2 LV 8 고소미 08.15 836
10428 운빨겜 극혐짤 7 LV 7 이스라엘리트 08.15 869
10427 에이스 이번상향안 어떠신가요 7 LV 1 123141 08.15 833
10426 선술집 1승하고 보상 받았는데요 더 이기면 3 LV 7 빠운스빠운스 08.15 717
10425 둘리만세! 1 LV 7 숙자야국자쫌 08.15 1462
10424 랭크연승하다보니 1등이넴 26 LV 7 돼지스윙스 08.15 761
10423 쿠키런 에피별 최고점수 2 LV 1 1004 08.15 1603
10422 < 초보자 분들을 위한 해머 공략 및 해머 대처법 > 1부 : 스킬 구성과 해머 개요. 4 LV 7 슬퍼하지마노노노 08.15 828
10421 악사 질문드릴게요 9 LV 7 기리기리기억되리 08.15 947
10420 사스가..승급전 ㅋㅋㅋㅋㅋㅋ 3 LV 7 나영이나영? 08.15 795
10419 클릭 한번으로 세나 얻는 법. LV 7 oh나미 08.15 872
10418 으.... 1 LV 7 니가더무서워 08.15 814
10417 관전퀘 도와주실 천사분 부탁드립니다 ㅠㅠ 1 LV 7 민수야놀자 08.15 2345
10416 영웅추천좀 !!!! 4 LV 7 나혼자덩그러니 08.15 704
10415 노말큐 매치는 역시 뭐같음 2 LV 7 설국열차 08.15 697
10414 메이플질문좀요 1 LV 7 예은이는솔로 08.15 627
10413 아.. 디아 그냥 안쉬고 할까... 3 LV 7 지용이는멋지지용 08.15 674
10412 바드 진짜 꿀잼같음 LV 7 미순가루 08.15 695
10411 와 ㅋㅋㅋ 신지드로 딜 1위 해보긴 처음 4 LV 7 핑크돼지 08.15 771
10410 님들 환타 몇개에 스킨 몇개나오셨나요? 9 LV 7 니손디워 08.15 1002
10409 핫타임 9 10 영지 포함됐잖아여 2 LV 7 기린아빠 08.15 730
10408 오늘 별 짓을 다해봤음 4 LV 7 겨울이좋아 08.15 730
10407 마나석좀 1 LV 7 정원길곱창 08.15 729
10406 fow.kr 전적검색 지금 오류있죠? 2 LV 7 사랑비불러줄게 08.15 757
10405 세나 레이드 친추 구해요! 2 LV 7 JYP미워잉 08.15 820
10404 히오스 같이 하실분 구해염 1 LV 7 버스커버스커 08.15 703